노데이터 안내 및 송장번호 입력 요청

2024-02-29 16:56:51 / 조회 350

노데이터란? "마이페이지> 신청서 미작성"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제이포스트 물류센터에 도착하였지만 배송신청서를 작성하지 않거나
트래킹번호(일본내 송장번호) 미입력으로 인해 입고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1.주문번호를 기재했는데 노데이터로 등록이 되었을 경우.
주문번호가 있다면 주문번호로 매칭하여 노데이터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주문서가 동봉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주문번호만으로는 매칭이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신청서 미작성 탭에서 해당하는 아이템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2.사서함번호 기재했는데 노데이터로 등록이 되었을 경우.
작성하신 신청서의 상품의 수량/종류가 다양하다면 입고확인시에 배송신청서와 매칭이 어렵기때문에 트래킹넘버 입력은 필수입니다.
해당하는 아이템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3.트래킹번호를 입력했는데 확인이 안되는 경우.
담당자가 트래킹번호 조회하였을때 확인되지않아 노데이터로 등록되는 경우에는 다른 입고건을 먼저 확인후 처리하게되므로 그만큼 입고확인이 늦어집니다. 입고후 3-4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에는 게시판통하여 문의부탁드립니다.(다만 일본 휴일 및 월~수의 경우에는 입고량이 많아 입고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노데이터건이 증가할 경우 작업시간이 늘어나게되어 배송지연의 원인이 되므로 비용부과 등의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모쪼록 원활한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제이포스트J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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