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를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설치메세지가 뜰 경우에 조치사항입니다.
아무 폴더를 클릭한 후 주소창에 %APPDATA% 라고 입력한 후 엔터 입력.

폴더중에 [WActivity]라는 폴더가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윈도우 작업관리자로 들어가기 위해 데스크에 있는 시계를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 나오는 창에서 작업 관리자(K)를 선택합니다.

작업 관리자 세부정보에서 wactivity.exe 파일을 찾은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후 프로세스 트리 끝내기(T)를 선택합니다.

프로세스 트리를 끝낸 후 ①번에서 찾은 [WActivity]라는 폴더를 삭제해 줍니다.

이후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번역기를 재설치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즐겨찾기
  • 배송대행 신청
  • 구매대행 신청
  • 예상비용 계산
  • 국제배송요금
  • 면세한도확인
  • 구매대행상품가결제
  • 입고상품확인
  • 국제배송료 결제
  • 노데이터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