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기를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설치메세지가 뜰 경우에 조치사항입니다.
- 아무 폴더를 클릭한 후 주소창에 %APPDATA% 라고 입력한 후 엔터 입력.
- 폴더중에 [WActivity]라는 폴더가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 윈도우 작업관리자로 들어가기 위해 데스크에 있는 시계를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한 후 나오는 창에서 작업 관리자(K)를 선택합니다.
- 작업 관리자 세부정보에서 wactivity.exe 파일을 찾은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 후 프로세스 트리 끝내기(T)를 선택합니다.
- 프로세스 트리를 끝낸 후 ①번에서 찾은 [WActivity]라는 폴더를 삭제해 줍니다.
이후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번역기를 재설치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